본문 바로가기
구매정보

맥딜리버리 전화번호, 최소주문금액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세트

by @sopsup 2020. 5. 4.

맥딜리버리 : 1600 - 5252

최소주문금액 : 10,000원

 

요즘은 앱으로 많이들 주문하시죠!

오늘 점심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세트로 ~~

치즈스틱과 애플파이 추가ㅋ

 

 

 

콘파이를 먹어 볼려고 했는데 이젠 콘파이 판매는 중단이라고 하네요ㅜㅜ
먹어 보고 싶었는데... 아쉽네요ㅜㅜ

그래서 늘 먹던 애플파이로 주문했어요. 

 

 

포테이토는 바삭할때 먹는게 짱~~

 

 

치즈스틱은 빠짐없이 꼭 주문하죠ㅋ

 

 

사이드 메뉴로 애플파이! 아직 뜨끈하네요!

애플파이는 따뜻할때 먹어여 제맛!

 

배달이 금방와서 치즈가 쭈~욱 늘어나네요 !

 

 

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 오랜만에 먹어봅니다. 늘 제가 젤루 좋아하는 쿼터파운드치즈버거를 오늘은 패스하고 ㅋㅋ

버거는 살짝 매콤한 정도...

양상치와 토마토가 들어있어 역시 뒷맛은 깔끔하네요.

 

 

 

맥도날드는 빅맥,상하이스파이시,쿼터파운드치즈버거가 무난하게 많이들 드시는거!

 

 

치킨패티가 겉이 바삭하니 올 따라 더 맛있네요. 양상치도 푸짐한편ㅋ

 

 

맥도날드 최애 사이드메뉴 애플파이 !

달달하니 사과 알갱이가 여전히 씹히고 겉은바삭 

속은 달달합니다.

 

 

맥도날드 상하이스파이시치킨버거 여전히 맛있어요 !! 

다음엔 빅맥으로~

 

 

댓글